티스토리 뷰

구준엽 오지혜 이혼 집안 차 향수 연애의 맛!




정말 핫한 커플이죠? 요즘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요.


구준엽 오지혜 이혼이라는 말이 돌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좀 찾아봤습니다.


일단, 말씀을 드리면, 구준엽 이혼을 한 적이 없습니다.




당연하게도 결혼도 안 했구요. 그럼 남은 건 딱하나..


연애의 맛 오지혜 이혼 경력이 있더라구요.


 


이게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닌데.. 나이차이가 꽤 있는 커플이 가능한 이유 같아요.


저는 방송 보면서 가장 궁금했던 것이 구준엽 향수!




도대체 어떤 향이길래?? 좋은가? 나도 사고 싶다!! 이런 생각을 했거든요~


연애의 맛 보신 분들은 다들 아실 것 같은데..^ㅡ^



그리고 제 주변에서 화제가 되는 것은 연애의 맛 오지혜 차입니다..ㅋ


방송에서 나왔는데.. 좋아보였는지 주변에서 수근수근 하더라구요~




그리고.. 방송보면서 느낀 것인데.. 구준엽 집안이 좀 엄한 것 같기도 하고..


어머니 파워가 좀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 장가를 못 갔나?



이런 생각도 들더라구요..ㅋ 뭐 의외로 저런 어머니들이 친해지면 짱이지만,


처음 접근이 어려운 스타일이긴 합니다..ㅋㅋ




일단, 이 커플은 나이차가 많이 나는대도 참 잘 어울립니다.




구준엽 오지혜 이혼 경험이 있는 것을 쿨하게 바로 어머니에게 이야기하기도 했고,


일단 50이라는 적은 나이가 아닌 점도 이해의 폭을 넓혀주는 것이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어요.. 연애의 맛 오지혜 이혼 경험때문에 사귀다가 잘 안된 경우도


있다고 방송에서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서로 감정이 생기기 전에


미리 말을 해버리는 것 같아요. 이게 좋은 것 같기도 하고,


83년생이던데.. 나이에 비해서 외모는 동안이지만, 성숙한 느낌도 들기도 하고,


여러 경험들이 이른 느낌을 만들어 내는 것 같습니다.




또, 구준엽 이혼 경험을 그냥 넘겨주는 것도 좋은 것 같고,


방송에서 보니 알고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진짜 좋은 사람이라면,


이런 것은 흠이 아닙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하고 사람을 만나기도 하고,


꿀꿀한 이야기는 이정도로 하고.. 구준엽 향수를 찾아보니, 잘 나오진 않는데..


국내에서는 안 파는 아베크롬비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또 다른 의견도 있는데 톰포드 향수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둘 중에 하니일 가능성이 높긴 한 것 같아요.


연애의 맛 오지혜 차는 제가 찾아보긴 했는데 정보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이건 어디에도 안 나와서 알아볼 방법이 없네요.




아무튼, 오지혜 이혼의 아픔도 이제 끝을 내고 좋은 남자 만났으니..


끝까지 가서 결혼도 하실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나이차는 있긴 하지만, 늙은 남자도.. 나름 매력이 있습니다.


중후함이도 있고, 능력도 있고, 그리고 자상함.




이런 것들이 있으니..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가 있구요.


물론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제가 보기에 둘은 잘 풀리면,


정말 잘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결혼 해도 괜찮은 관상입니다..ㅋㅋ




정말 웃는 모습이 이쁘던데... 아무튼..


이제부터는 구준엽 오지혜 이혼 끝! 새로운 결혼 생활 시작하길..




인생 별거 없습니다. 참 빠르게 흘러가고 그러는데..


옆에 좋은 동무하나 있으면 그보다 더 좋은 것도 없더라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