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엄마사망 알고보니!


얼마전까지 사건 사고가 참많았었는데.. 장윤정의 엄마가 사망? 이런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뭔소린가 너무나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장윤정엄마사망


일단, 가장 궁금했던 장윤정엄마사망 루머 그리고 동생 이야기 천도제 등등 이야기를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의 가정사 궁금해 하면 안되는데.. 요즘 티비에 많이 나오는 걸보니.. 관심이 급자기 생겨서요.

얼마전 송가인이라는 엄청난 트로트 신성이 나타났는데요. 

요즘.. 이 분이 화제입니다.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당당히 진으로 뽑히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윤정엄마사망


여기에 장윤정이 심사를 했는데.. 좀 구설수가 있었습니다. 아기를 낳고 몸 추스리고 처음 나 온 방송프로그램인데 속상했을 듯해요.



과거에도 이런 구설수 비스무리한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어머니 엄마 문제죠. 동생 남동생도.. 문제였구요.

근데 요즘에 장윤정엄마사망이라는 말이 들리더라구요. 


장윤정엄마사망


이게 뭔가 했습니다. 찾아봐야겠구나~ 오늘 생각이 나서 찾아보니, 사망하신 건 아니고 좀.. 안 좋은 일 들이 있었더군요. 

일단, 장윤정은 1999년에 대뷔를 했는데요. 강변가요제 출신입니다. 

여기서 당당히 대상을 받고, 활동을 했는데 트로트 부분이 아무래도 관심을 받던 시기는 아닌가봐요.


장윤정엄마사망


그래서 처음 대뷔후에는 좀 고생을 했나봅니다.  어머나 라는 히트곡이 나오면서 스타반열에 올라서 때돈을 벌꺼라고 다들 생각했는데.. 현실은 지옥이었습니다.



처음부터 집안에 문제가 있던 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좀 가난했던 가정환경도 있고, 돈만 열심히 벌고 모든 관리를 동생 엄마에게 맞겼나봅니다.



이런 것이 뭔 장윤정엄마사망 루머랑 관련이 있냐?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일반인인 남동생 엄마가 티비에 나오게 된 것을 알고 나면 생각이 달라지죠.



2013년에 세상이 뒤집어지는데요. 열심히 일만 하던 그녀는 몰랐겠지만, 돈은 다 날라가고 빚이 무려 10억 넘게 있었다고 합니다..;



남동생은 사업을 한다고 다 탕진하고, 엄마는 여기저거서 돈을 좀 빌렸나 보더라구요. 결과적으로 하루아침에 거지가 됐던 거죠.



장윤정이 죽도록 행사 뛰고 해서 번 돈은 사업으로 날라간 것으로 추정이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수입을 엄마랑 남동생이 관리를 했는데.. 나중에 방송에 나와서 하는 이야기로는  생활비로 억단위 지출이 있던 것으로 보이더라구요.



어쩌면 이것이 통수아니까.. 이런 생각이 들어요. 


이전에도 이런 불미스런 일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신용불량상태였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결국 이런 사단이 나고 나서는 남동생 엄마랑은 모르는 사람으로 지내기로 합니다. 



이런 저런 일들이 있었지만, 아나운서 도경환과 결혼을 했지만, 결혼식에도 아버지만 오시고 말았죠.


결과적으로 장윤정엄마사망은 루머가 맞는 것 같구요. 


어머니인 육흥복 씨는 지금  4억 사기 혐의로 구속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언론도 더 이상은 감싸주진 않는 걸로 보입니다. 


장윤정 엄마 사망 루머는 그리고 어쩌면 2015년 천도제 사건이 시작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천도제는 찾아보면, 죽은 사람의 영혼을 극락으로 보내는 의식입니다.



어머니는 장윤정과 손주를 위해서 했다고 하는데 멀쩡히 살아있는데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장윤정의 동생 장경영씨는 방송에도 나와서 해명을 몇번 했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사람들의 반응은 냉담했죠.. 지출내역을 보면, 생활비 18억이 나옵니다..;


그리고 사업투자 6억.. 막 이런식이더라구요.. 말인지 방구인지..모르겠더군요.



장윤정엄마사망 루머는.. 그냥 위의 천도제 사건이 와전으로 퍼진 것은 아닌가 합니다.


이제부터는 구설수는 좀 없었으면 하네요. 안됐어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