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t아일랜드 최종훈 결혼 등문신 집안 타투 손연자 미투 율희


ft아일랜드 최종훈 결혼


우와.. 오늘 ft아일랜드 최종훈 결혼했는줄 알고 깜놀했네요;;


이런 저런 이야기들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그리고 ft아일랜드 최종훈 등문신 루머도 있었는데..


공개된 사진을 보니, 없는 걸로 판단이 되네요.


ft아일랜드 최종훈 등문신


이건 어디서 나온 이야기인지 저도 정말 궁금합니다.


 

과거 정글의 법칙에 나온 영상을 좀 둘러봤습니다만,


찾아보니, ft아일랜드 최종훈 문신이 없는 걸로 보이더라구요.


ft아일랜드 최종훈 문신


그래도 뭔가 있으니까 이런이야기가 돌겠지~



하고 좀 찾아봤는데.. 좀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비슷한 걸로 개그맨 중에 같은 이름을 쓰는 분이 있는데요.


ft아일랜드 최종훈 집안


아무래도 ft아일랜드 최종훈 타투는 이 분하고 좀 엇갈린?


그러니까.. 잘못 와전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창탁 문제가 밝혀지면서.. 좀 심하게 걸렸죠.


ft아일랜드 최종훈 집안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언론에서 공개 된 내용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ft아일랜드 최종훈 타투


그리고 관련 단어로 이것 저것 찾아보니, 최종훈 손연쟈?


이건 전여친인 최종훈 손연자 커플을 이야기하는 것 같더라구요.


최종훈 손연쟈


이것은 제가 한번 따로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좀 웃기는 일이지만, 지금 사건 말고도.. 찾아보니.. 좀..


팬들이 아닌 안티가 많은 건지.. 최종훈 미투 관련 루머도 있었구요.


최종훈 손연자


이건 그냥 추정이고 루머인 것으로 보입니다만,


그리고.. 최종훈 율희 관계도 다시 화제가 되기도 하고 있습니다.


최민환 율희 결혼 후, 아들을 출산 하기도 했는데요.


이런 부분이 좀 다시 화제가 되기도 하네요.




같은 그룹의 최민환과는 저는 형제인줄..ㅋ


이름도 비슷 성도 비슷해서 많은 분들 저같은 일반인들은


이런 오해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2007년부터 2019년까지 정말 잘나가던 그룹이었는데..




이번일로 사실상 해체에 가까운 타격을 받았네요.


아시겠지만, 승리 게이트 사건으로 탈퇴 은퇴를 하게됬습니다.


미성연자 였던 시절이.. 좀 불량하게 놀던 사진이 과거에 돌기도 했었죠..


인기도 돈도 명예도 얻었었는데.. 조금만 행실을 바로했다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아무튼 사람은 미워해도 죄는 미워.. 아니구나.. 사람은 미워하지말고


죄를 미워하라는 말이 있지요.


살다보면 작은 실수는 하는 법입니다.




물론 이번일이 작은 일은 아니지만, 죄값을 하고 나오면,


더이상의 비난은 좀 피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냥 냅둬도 죄짓고 맘편하게 살기는 힘드니까요.


최종훈 미투


단톡이 얼마나 무서운지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저도 말조심 입조심을 좀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최종훈 율희


자숙 중에 좋아요를 누르는 등... 문제가 좀 심각한 것도 같고..


좀 자중을 할 필요는 있어보이네요.. 지금 혹시나하고


다른 사실이 있나 뉴스를 보다가 이런 글을 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