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공연영상을 유튜브에서 저는 찾아보고 그러는데요.

우연한 기회에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을 봤습니다.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추천할만 하네요..  품바 각설이 중에서 버들이가 최고가 아닐까합니다.

예전영상도 좋지만, 최근공연을 보니,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2019 삼길포 우럭축제 초청 공연 ~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이에요.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저녁 영상은 있길래.. 제가 낮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중에서 가장 최근 영상입니다.



지금 덥기도 하고 새롭게 올라온 것은 없네요.

각설이 영상 중에서는 그래도 볼만한 것 같아요.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제가 지금 각설이 품바 최근 영상을 다 보는데 버들이가 짱이네요..ㅋ

시간은 일단, 보통 5분 정도 돌리면 시작 되더라구요..^^

유튜버 금강산님이 계속 올려주십니다. 저도 채널 구독하면서 보고 있어요.

그리고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을 보면, 많은 분들이 팁을 주시네요.



근데 주면서 보통은 노래 듣고 싶은 걸 말씀을 하세요.

그냥 주는 분들도 계시기는 합니다만, 보통은 돈 주고 팬들 대단합니다.



중간에 팁 받고, 화장실 다녀오기도 하고.. 너무 웃겨요..ㅋ

1시간 공연이지만, 정말 지루하지가 않습니다.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을 찾나봐요.



영상은 1시간 정도입니다. 재미있네요.. 저도 가끔 보는데 오늘도 보다가 글을 늦게 올리네요.

최고 버들이가 품바 중에선 갑인 것 같습니다.



그럼 즐겁게 영상 관람하시구요.

검색을 해보니, 각설이 품바의 성공 비결은 얼마나 손님들의 호응을 얻는냐~




이거더라구요.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을 보신 분들은 느끼시겠지만,

이 부분은 정말 명불허전입니다. 난리가 납니다..ㅎ



5만원짜리를 뭉탱이로 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워..ㄷㄷㄷ

팬 분들 대단한 제력가이신가봅니다. 저도 저런 걸 배워보는건데..



암튼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동영상을 보고 돈을 어떻게 벌어야하는 건지..

한번 다시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역시 그냥 열심히 한다고 부자가 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일단 모두의 저런 응원을 받아야.. 기를 받아야 부자가 되는 것 같습니다.

날도 더운데 오늘은 저도 유튜브 동영상이나 보고 쉬어야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그럼 저는 또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