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재우 유산 아기 득남 유전 정리


전부터 좀 나오던 내용인데요.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활동하는 개그맨 김재우 이야기를 좀 정리해봅시다.


개그맨 김재우 유산


인터넷 보니까 개그맨 김재우 유산 이야기가 좀 나오더라구요? 뭔소리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솔직히 이런부분은 개그맨 김재우의 가정이야기잖아요? 너무 깊게 들어가는 건 예의가 아닌것 같은데요.

유산이야기가 나오면서 아기에 대해서 걱정하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찾아봤습니다.


다들 개그맨 김재우 아기를 걱정하는 분위기니까요. 이게 왜 나왔냐 하면요.


개그맨 김재우 유산


인스타그램으로 활동을 하다가 갑자기 활동을 접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걱정을 한 거죠.


개그맨 김재우의 득남 소식은 나왔는데.. 갑자기 동료 지인들이 힘내라는 말을 하기 시작했거든요.



뜬금없이 이렇게 응원? 위로하는 글이 올라오니 뭔가 일이 생겼구나 한거죠.


개그맨 김재우 득남은 한건지.. 만건지도 잘 모르겠고 말이죠.


개그맨 김재우 유산


집안의 유전과 관련이 있다는 말도 있고.. 그냥 이것도 소문일 수도 있긴합니다만, 관련은 있는 것 같아요.


구체적인 일에 대해서는 언급을 안 하더라구요. 자녀분이 아픈건지 집에 일이 있는 건지 다들 궁금한 거죠.

개그맨 김재우의 아기에게 아무일이 없어야하는데.. 온국민이 다 걱정을 하는 상황이네요.


sns를 통해서 언제나 밝은 미소를 보여주고, 개그도 보여주고 해서 저도 좋아했습니다.


개그맨 김재우 아기



저도 개그맨 김재우 유전이 뭔지도 궁금하긴 한데.. 찾아봐도 이런 부분은 안 나옵니다.


저도 몇번 찾아봤거든요. 암튼 걱정이네요. 요즘은 그래도 가끔 얼굴은 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개그맨 김재우 득남



암튼 제가 아는 선에서는 개그맨 김재우 유산 아기 득남 유전 등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얼른 기운 내시고 다시 잼나는 모습 웃긴 모습 인스타를 통해서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개그맨 김재우 유전


그냥, 예전처럼 다시 밝은 모습을 보고 싶고, 저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 아기도 건강하길 빌겠습니다. 가정에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 말이죠.


개그맨 김재우 아기


그나저나.. 정말로 개그맨 김재우 유산일까요?.. 아닐까요?.. 아놔.. 걱정되고 궁금하고.. 정말로 죽겠네요.


저만 이런 것도 아닌 것 같고, 온라인 보면 다들 궁금해해요. 근데 물어보기도 참 거시기한 내용이고 그쵸?


개그맨 김재우 득남

개그맨 김재우 유전


그냥.. 나중에 몇년지나면 이야기를 해 줄 것 같기도 하긴 하네요. 언제 들을 수 있을까요?


가끔 이런 경우가 있는데 너무 궁금하지만, 못 물어보는 경우입니다. 고구마 100개 먹은 것 같아요.



이번 경우가 꼭 그런 일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어디다가 물어 볼 상황도 아니고 예의도 아니고 그렇네요. 암튼 별일 없길 바래요. 그럼 여기까지 하고 물러갈께요. 또 다른 거 써야하는데 요즘 글감이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