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효은 여자친구는 존재할까? 형성애자가 낳은 참혹한 소문??

(소속과 소속사를 알면 다 이해된다! 반전의 스토리~)




쇼미나와서 이미지가 좀 이상해진 것 같기도 한 한 사람.


알고보면, 부끄럼쟁이 매력남이라는 사실~!


그런데 이런 김효은 형성애자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ㅎ



이것만이 아니더라구요.. 찾아보니 오해가 오해를 낳아서..


이걸 이상하게 오해해서 김효은 동성애자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더군요.(왓더..!!)


바로 제가 수정해 주었습니다..ㅎ 형성애자라고..ㅎ(이것도 이상해..)




저는 저음으로 랩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서 전부터 좋아했는데요.


아쉽게도 쇼미더머니777에서는 탈락을 하고 말았죠.


나플라랑 붙었서 살아남을 수 있는 랩퍼가 존재는 하는지..


하지만, 도끼 더콰이엇 같은 형들이 많으니까.




앞으로도 멋진 모습보여줄 것 같습니다.


제가 응원하고 많은 분들이 이름을 알게 됐으니.. 이제 잘 나갈듯.


마지막 도끼와 콜라보 무대는 정말 압살 수준이었는데..




아무래도 개인적인 실력은 그래도 나플라가 우위였을까요?


도끼와 붙었다면?? 이런 생각을 조금 하기도 했는데..


콜라보무대 저는 도끼 정말 멋지더라구요.. 도끼만 멋져서 문제.



이게 더 마이너스가 된 것 같기도 해요. 아니 이건 좀 아니었던 듯..


존재감이 너무 줄어들었음.. 보고 아... 이건 아닌데 이런 생각을 좀 했습니다.


김효은 소속을 알면 이렇게 도끼가 나와 준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당연히 진짜 형같은 존재니까.. 찾아보니, 일리네어 레코즈 형제 레이블이라고 할까요?


앰비션뮤직 소속이더라는.. 나와준 이유는 이래서 김효은 소속사는 결국 도끼와 같은 곳이라고 보면될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얼마전에 김효은 여자친구라고 올라온 사진을 보긴했는데..



이게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더라구요. 온라인에서 하는 소리는 50프로만 믿어야죠.


나와서 여친 이야기를 한번도 한 적은 없으니까.. 뭐라고 단정 하기가 좀 그래서요.




지금 정도 인기면 여친이 여자친구가 있어도 이상할 건 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김효은 소속 정도면, 어떤 레이블과 비교해도 솔직히 지거나 밀리진 않을 것 같고요.


돈도 잘 벌 것 같고 동년배인 친구들하곤 비교가 불가능하죠..




김효은 소속사에 도끼나 더콰이엇하고 같이 음악을 할 수 있는 조건이면 저는 화장실 청소라도


할 것 같거든요. 이거 아무나 들어갈 수 있는 곳도 아니고 말이죠.


그래서 그런지 김효은 형성애자가 된 이유를 이해를 하겠습니다.




저라도 저런 형들이 있으면 우와~ 하고 맨날 따라다닐 것 같아요.


같이 정말 밥도 먹고 친하게 지낼 수가 있는 건지..?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은 무엇인지 알고 싶네요.


음악하는 사람이면 유명한 레이블에 소속되고 싶어하는데 이유는 형들이 있기때문이죠!




아니면, 믿음직한 동생들이 있던지 다들 이런 인맥 무시 못한다는 것 쯤 요즘은 초등생도 압니다.


대한민국 사회는 어디가나 인맥사회.. 그래서 실력만 가지고 먹고 살기 힘드니까.




나플라 루피도 이렇게 욕하던 쇼미더머니에 나오고 참 씁쓸하면서도 티비로 좋은 공연 볼 수 있어서


한편으로는 감사하다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




Mnet는 정말 .. 이런 스토리 라인 살린 잼난 무대를 잘 만드는듯.


무슨 드라마 보는 것 같이 매주 기대를 하게 됩니다.




이번주는 또 어떤 모습이 나올지.. 슈퍼비가 또 엄청나게 잘 하는 건 아닌지..ㅎ

도끼 무대는 정말.. 다시 봐도 대단하다는.. 글쓰다가 또 보고옴..

둘이 캐미도 상당히 좋은 것 같네요.


못한 건 아닌데.. 나플라가 워낙 강해서 이건 그냥 운이 좀 없던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