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척콘솔Hub 위치 간선하차 배송지연 왜일까?

cj택배가 좋긴하고 많이 이용을 합니다 그런데. 도척콘솔hub의 위치에 물건이 들어가면 가끔 배송지연이 됩니다. 간선하차 이런것도 뭔가 걸리면 잘 안나오구요.

 

도척콘솔Hub

 

그래서 도뮤다 등등으로 불리는 cj택배의 도척콘솔hub의 간선하차가 안걸리길 그냥 무사히 나오길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 중에 한명이구요.

도척콘솔hub가 어디있나 보니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에 위치하더라구요. 저도 경기도에 살다보니 잘 걸리는 것 같고 배송하는 경우 대부분 걸리는 듯 합니다.

 

도척콘솔Hub

 

택배를 보면 hub 터미널에서 물건들을 간선상차 작업하거나 간선하차 작업을 합니다. 이게 물건을 여기서 다시한번 분류를 하는 작업인 것 같아요.

 

 

그런데 여러가지 택배회사들이 다 이런 버뮤다 지역이 존래를 합니다. 도척콘솔hub 만이 아니라 다른 택배사는 다른 버뮤다가 존재를 하는 거죠.

 

도척콘솔Hub

 

cj대한통운 택배가 도척콘솔hub에서 물건들이 분류를 하게되니 여기서 뭔일이 생긴 것 같이 느껴지는 건데 보통은 늦어자면 하루나 이틀이면 나옵니다.


명절이라던지 연말에 택배가 많아지니 여기 들어가서 엄청난 물량이다보니 도척콘솔hub에서 못나오는 것 처럼 느껴지는 거죠. 지금도 저는 배송 중인게 하나 잡혀있습니다.

도척콘솔Hub 위치

도척콘솔Hub 위치

 

택배의 무덤이라고 불리는 도척콘솔hub를 빨리 탈출하길 바랄뿐입니다. 그런데 저기서 일하는 분들이 고생하는 걸 아니까. 뭐라고 말은 못 하고 그냥 빨리 좀 와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도척콘솔Hub 간선하차

 

여기까지 도척콘솔hub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운이 좋으면 당일에도 빠져나옵니다. 그런일인 극히 드물긴 하지만, 그냥 안 걸리길 바라는 수밖에는 없습니다.

 

도척콘솔Hub 간선하차

 

그런데 물건 구입할때 택배회사를 어디쓰는지 까지 신경을 쓸 수도 없고.. 최저가를 우선으로 하다보니.. 참 난감하네요.

 

도척콘솔Hub 간선하차

 

 

간단하게 도척콘솔Hub에서 행해지는 간선하차 작업이라던지 배송지연에 대해서 알아보고 위치도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