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mmr 보는법 확인 퀵파인드 소개입니다

예전에는 롤 시즌 1 2 3 보면은 티어라는 개념이 같이 MMR 점수로 나왔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자신의 등급에 대해서 많이 바뀌고 골드 1 2 3 4로 나옵니다. 이래서 자기의 점수를 숫자로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이정도는 다 아실 꺼라고 보구요.


롤 mmr 확인


그래서 자기가 티어에서 부족한 실력, 그리고 높은 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mmr을 확인하는 법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구요.

그럼 이제 롤 mmr 보는법에 관하여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 mmr의 경우를 보면 롤 퀵파인더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해요.롤의 mmr를 보는법은 간단하게 자기의 서버와 아이디를 입력해주면 바로 보입니다.


롤 mmr 확인


그리고 한가지 더 자신의 티어와 맞지 않는 등급끼리로 매치가 되면서 게임이 시작 된다면, 이것은 자신의 mmr 이 높은 경우와 낮은 경우가 되겠지요.



아시겠지만, 롤 mmr은 승리와 기여도의 연승 그리고 연패 등의 슈 많은 요소에서 점수가 측정되기 때문에 실력을 알수 있는 가작 정확한 방법입니다.


롤 mmr 확인


롤 mmr 보는법을 확인해 가면서 자기의 실력을 알아보는 것이 맞습니다. 대부분 이렇게 파악을 하고 있구요.

lol quickfind는 예전부터 있었습니다. 지금은 opgg보다도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사이트로, mmr 보는법을 가장 정확하고 확실하게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롤 mmr 보는법


여기서 대부분 자신의 점수를 보고 실력도 알 수가 있습니다. 티어 승급제도로 팀원의 운도 따라줘야해서.. 암튼 이 방법이 맞는 것 같습니다.


롤 mmr 보는법

롤 mmr 보는법


이렇게 이번에는 롤 mmr 확인 보는법 퀵파인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롤 퀵파인드

롤 퀵파인드


계속해서 새로운 정보가 나오고 있으니, 더 찾아보면 좋은 것도 있을 법 합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 정리를 해드려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