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빵집 다운로드 받기

malcomk866 2019. 11. 21. 03:52

빵집 다운로드 받기

이번시간에는 무료 압축 프로그램 하나 알고 가실겁니다. 정말 대중적이면서도 유명했건 건데요. 저도 얼마전까지 사실은 빵집을 쓰고 있었는데요. 이제 더이상의 업데이트는 없다고 합니다.


빵집 다운로드


정말 슬픈일이고, 좋은 프로그램을 이제는 못 쓰게 될 날이 얼마안남았습니다. 정말 개인 그리고 기업까지 모두 무료로 이렇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없었습니다.

현재도 빵집 다운로드해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봅니다. 굳이 돈내고 쓸 필요가 없으니까요. 아무튼 이렇게 더이상의 업데이트는 없지만, 사실상 업데이트가 필요없는 것이 이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빵집 다운로드


빵집의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실려면 공식 사이트가 아닌 네이버 자료실로 가셔야합니다. 



이제부터는 빵집 다운로드를 하던 공식사이트가 없어지기 때문인데요. 조금 귀찮아졌지만, 그래도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로그인 하고 여전히 무료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빵집 다운로드


기존 사용자분들은 어디 USB 메모리에 넣어두던지, 아니면, 안전한 곳에 백업해두세요. 온국민이 무료 압축 프로그램으로 사랑하던 건데 이렇게 없어지네요.

빵집 소개 사이트로 저도 이동을 해봤는데 이미 막혔더라구요. 네이버 자료실에서도 찾기 힘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올려두기로 했습니다.


빵집 다운로드

빵집 다운로드

빵집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버전은 4.0버전이 가장 최신버전입니다. 이것만으로도 지금까지 나온 거의 모든 39개의 압축포맷을 풀 수가 있습니다.


빵집 다운로드


특히 기업용은 대부분 압축해제 프로그램이 유료지만,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빠른 압축프로그램을 쓰고 싶다면, 바로 마지막 빵집 다운로드를 하시고 설치해 써보세요.


bz4setup.exe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