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집 무료 다운로드 설치해봐요

압축하면 떠오르는 알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까지 알아보는 그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이스트소프트의 대표죠? 이것 말고도 수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국내 한정으로는 압축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많이 쓰이지 않을까 합니다. 프로그램이 가볍고 이런 것은 아니지만, 사용자를 위한 부분은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로 다양한 압축포맷을 지원을 하는 것도 대단한 부분입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를 하게 되면 웬만한 압축포맷은 전부 풀어버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걸로 안 풀린다면, 그것은 파일에 문제가 있다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 정도로 요즘은 프로그램이 완벽해졌습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주된 기능을 보면, 총8가지의 압축 포맷을 지원하면, 40여개의 포맷을 해제하는 것이 됩니다. 2기가 이상의 파일도 압축이 요즘에는 된다고 합니다. 이것만 해도 대단한데 이 프로그램은 무료압축프로그램입니다.  



일반인들이 알고있는 RAR zip 이런 파일은 물론이고, 다양한 것들을 다 풀 수가 있습니다. 압축파일의 다양성에서 이제는 문제가 안되는 것 같네요. 예전엔 수많은 프로그램을 다 설치해서 쓰곤 했거든요.


알집 무료 다운로드


개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라는 무료 압축파일 프로그램이라는 것도 대단한 장점입니다. 개인이라면 누구나 제한없이 알집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겁니다.

이제부터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은 공식프로그램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알툴즈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 같이 설치하는 것도 가능하며, 원하는 알집만 다운로드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알툴즈에서 저는 알씨도 같이 쓰는 중입니다. 알집을 설치하는 화면은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 중간에 다른 프로그램을 같이 설치할려는 것도 보이는데 이런 것은 체크를 빼주시길 바랍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알집 무료 다운로드


그래서 막 누르고 진행하지말고 체크박스를 한번씩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안그러면 제어판 프로그램에 들어가서 안 쓰는 건 또 삭제를 해야하니까요.


알집 무료 다운로드

알집 무료 다운로드

알집 무료 다운로드


이렇게 몇초에서 몇십초의 설치과정만 지나면 바로 알집 압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 집니다. 오늘은 이렇게 알집 무료 다운로드 그리고 설치해보는 것을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