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아이들 수진 쌍수 타투 후이 과거 볼까요

요즘 가장 인기가 있는 여자아이들의 활약으로 수진님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면서 쌍수 또 후이 타투 이런 이야기랑 과거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쌍수


찾아보니,여자아이들 수진의 나이는 22살이고, 메인댄서로 활약을 하면서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 요즘에는 인기가 늘면서 이런저런 정보를 사람들이 알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여자아이들 수진의 눈매가 변했다 쌍수를 쌍커플수술을 한 게 아니냐며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그냥 루머라 하네요.


여자아이들 수진 쌍수


또 여러 커뮤니티에선,ㄴ 여자아이들 수진의 과거에도 관심을 가지면서 외모가 이국적이니 한국인이 아닌 눈매를 보인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알아보니, 본명은 서수진으로 컨셉을 잡아서 조금 외국인 스럽게 나온 거 같더라구요 그러니 이상한 루머는 신경 쓰지 마시길 바랍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쌍수


그리고 조금 열받는 이야긴데 여자아이들 수진이 후이님과 열애라는 질문을 받기도 했습니다.

헤어진 상황이라는 이상한 루머도 돌았습니다. 이것도 그냥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소문일뿐입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과거


비밀연애니 뭐니.. 이것도 다 루머라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펜타곤 후이님과는 저는 아무상관없다고 봅니다. 그러니 신경을 안 쓰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과거


그리고 방송을 보다보면, 여자아이들 수진의 타투가 보이는데 팔이랑 어깨 등에 있는 것은 확인이 되는데 다른 곳은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타투도 다 그냥 패션이니까요.


여자아이들 수진 타투


타투 글씨의 이미는 자기가 원하는 것들 가치관을 반영하는 내용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런 삶을 살고 싶다. 이런 걸 많이 하는 추세니까요.


여자아이들 수진 타투


댄스하나는 정말 메인댄서라서 그런지, 멋지더라구요. 저는 제가 운동신경이 둔해서 그런지, 이렇게 춤 멋지게 선이쁘게 나오는 댄서들이 좋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후이


인스타와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다양한 모습도 많이 볼 수 있고, 아마 팬이되실 꺼라고 생각합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후이


정말 매력있는 여자아이들 수진 쌍수 타투 후이 과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그럼 또 다른 정보를 찾아서 저는 떠나보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