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엑시트 고 천래훈 감독 고인 사망자 슈기?


엑시트 고 천래훈 감독님 이야기가 요즘 화제입니다.

오늘 좀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사망원인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엑시트 고 천래훈 감독


영화 엑시트는, 3일만에 1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여름 메가히트 대작이죠?

그럼, 영화 엑시트 천래훈 감독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이유를 알아보죠.

(천래훔, 천레훈, 천례훈, 천래운 첸래흔으로 많이 찾아보시는데 천래훈이 맞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나서 스크롤이 올라갈때 천래훈 감독님 이름이 올라갑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 있었나 많이 궁금해 하더라구요.


엑시트 고 천래훈 감독


아무래도 엑시트 사망자가 나온 것 같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제작 중이나 제작 후에 돌아가신 것은 아닌가 하는 의견이 많구요.



그래서 영화가 끝나고 이렇게 이름이 올라간 것 같습니다.

이런 엑시트 고인이 나왔지만, 그래도 히트를 해서 다행이네요.


엑시트 고 천래훈 감독


만드시는라 고생도 많이 하셨을 것 같은데요.

엑시트 고 천래훈 감독님을 알아보니, 무려 63편의 특수효과 감독님으로 활동을 하셨다고 합니다.

특수효과 부분에서는 꽤 이름이 알려진 분이라고 합니다.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이번 영화에서는 까메오가 많이 출연 했는데요.


영화 엑시트 천래훈 감독

영화 엑시트 천래훈 감독

영화 엑시트 천래훈 감독


엑시트 슈기 까메오 출연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요즘은 유튜버가 워낙에 인기가 많으니 영화에도 출연을 하고 그러네요.


엑시트 사망자

엑시트 사망자

엑시트 고인


엑시트 고 천래훈 감독님의 명복을 빌구요. 사망자만 나오고 흥행 참패를 했으면..

정말 답답했을 것 같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구요.


엑시트 고인

엑시트 슈기

엑시트 슈기


저도 곧 영화 엑시트 천래훈 감독의 작품을 만나러 갑니다.

아마 이 글을 올리고 볼 것 같네요. 여름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천래훈 감독


시원한 영화관에서 팝콘 먹으며 잼나게 보겠습니다.

까메오 엑시트 슈기 말고도 많다고 하는데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천래훈 감독


오늘은 간단하게 영화 엑시트 고 천래훈 감독 고인 사망자 슈기 등등.. 

궁금해 할만한 부분을 알아보고 정리를 해봤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길~


아.. 쿠키영상에 대한 내용도 화제인데.. 찾아보니 없다고 합니다.

기자들이 있는 것 처럼 만들어서 많은 분들이 끝까지 지켜봤지만,



없었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네요. 시사회에는 있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제가 오늘 가서 보고 확인해보겠습니다.



재난 영화는 좀 무거운 느낌이 강한데.. 이번 작품은 코미디 적인 요소가 상당하다고..

아무튼 간만에 이런 작품을 보게 되어서 아주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