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상현 김포집 집위치 메이비 계곡 고향 어머니 나이 캠핑카 가격


우와.. 저는 재방송으로 동상이몽 보다가 봤는데요.

윤상현 김포집이 대박이더라구요. 한강뷰라니.. 드라마 많이 하더니 대박 났나봅니다.


윤상현 김포집


예전에 잘 살진 못했는데.. 작품 하나 히트 치더니.. 대박이네요.

윤상현 집위치는 운양동이라고 하는데요. 한강이 바로 앞이고 3층 단독주택입니다.

1층이 거실 주방이고, 2층은 삼남매용으로 방이 3개있구요.

3층은 윤비 부부 음악 작업실이라고 합니다.


윤상현 김포집


이번에 캠핑을 떠나면서 장소가 화제이기도 한데요. 방송보신 분들 다 공감할 것 같은데요.

휴가는 저런 캠핑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좋은 곳에 갑자기 가고싶어지기도..ㅋ



찾아보니, 윤상현 계곡은 양주 금강산산장이더라구요. 위치는 장흥 유원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윤상현 김포집이야기 집위치 이야기하다가 캠핑으로 넘어갔는데요.


윤상현 김포집


저는 솔직히 이번 방송 재방송으로 보면서, 윤상현 캠핑카 가격이 가장 궁금했습니다.

아주 좋더라구요. 찾아보니 윤상현의 캠핑카 가격이 무려 1억990만원이라고 합니다.

이걸 일박 정도 대여를 하면 하루에 20~50 만원이라네요. 옵션에 따라서 좀 다른가봅니다.

캠핑카 렌트대여가 요즘 인기더라구요. 이상한 곳에서 숙박을 하느니.. 그냥 캠핑카~


윤상현 집위치

윤상현 집위치윤상현 집위치윤상현 집위치


이것은 로망이죠..ㅋㅋㅋ 윤상현 메이비 계곡 장면 보니.. 저도 계속 가고 싶은데..

올 여름 휴가는 그냥 집에서 에어컨이나 돌리면서 지내는 걸로..ㅠㅠ


윤상현 계곡

윤상현 고향


가슴이 아프네요..ㅋ 그리고 이번에 메이비 윤상현 나이차를 알아봤는데..

1873년생으로 6살 차이가 나더라구요. 도둑입니다..ㅋㅋ


윤상현 나이

윤상현 메이비 계곡


완전 부럽네요.. 스타가 좋은 것 같아요. 돈도 잘 벌고~ 와이프 이쁘고.. 대박인듯.

좀 늦은 윤상현 나이에 장가는 잘 가려나? 했는데.. 이건 뭐..ㅋㅋㅋ


윤상현 캠핑카 가격

윤상현 캠핑카 가격


누가 그러더라구요.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것이 아니라고요. 맞는 말 같아요.

저나 잘 해야..ㅠㅠ 그리고 윤상현 고향도 알아봤는데요. 파주출신입니다.


윤상현 어머니 나이


파주고등학교 나왔구요. 종교는 불교이고 분식집 옷장사 등등 했었다고 합니다.

키무라 타쿠야 닮아서 예전에 좋아했는데.. 지금은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그리고 윤상현 어머니 나이가 아주 많으신데.. 메이비를 그렇게 이뻐하더라구요.

복덩이라고 말을 하고 있어요.  어머니 부모님은 6.25에 다 돌아가시고 고생을 많이 하셨더라고 합니다.


윤상현 나이

윤상현 캠핑카 가격


암튼 잘 살고 있어서 너무 보기에 좋아요. 윤상현 집위치죠? 김포집 이야기도 해드렸고.. 

또 메이비 계곡 고향 어머니 나이 캠핑카 가격 등등 알아봤습니다. 


윤상현 나이


암튼 행복하고 활동도 왕성하게 하시길.. 잼나게 재방송으로 보고 있습니다.

방송보면서 이것저것 생각도 많이하게 되고, 직업에 대해서도 많이 생각한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