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썸 오빠 직업 나이 조완호 알아요?


예능 프로그램 내 형제의 연인들 : 가족이 보고있다 아시죠? 여기에 래퍼 키썸의 오빠가 출연하니 직업과 나이 다들 알고싶어하네요. 제가 정리를 쫘악~ 해드리려고 합니다.


키썸 오빠 직업


일종의 소개팅 방송인데 여기서 키썸의 오빠는 축구선수였다고 했습니다. 지금아니구요. 볼러선수가 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볼러는 볼링선수죠~ 아시죠? 그리고 내용을 더 알아볼께요.

소개팅녀가 승무원이었는데요. 방송에서 보니, 키썸 오빠가 이런쪽 직업을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할튼.. 남자들이란 다들.. 승무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요.


키썸 오빠 나이


방송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경력 쩔구요. 아나운서 였어요. 승무원하는 분들이 다들 이렇게 스펙이 쩌는지는 모르겠지만, 장난이 아니네요.



암튼 모든게 마음에 든 키썸 오빠는 조완호라는 이름을 알려주었구요. 서로 인사를 나누며 알아갔습니다. 정말 부러운 커플인 것 맞죠? 보는 내내 제가 두근두근했습니다.


키썸 오빠


선남 선녀의 만남이라고 할까요? 부럽지만, 그냥 저건 연예인들 일이니까..ㅋ 이렇게 합리화했습니다. 암튼 티비 나오는 사람들은 현실에 없는 분들 처럼 생기고 그런 것 같아요.

방송에서 키썸 오빠 직업도 나오고 나이도 나오고.. 아 나이 부분은 아래에서 알려드릴께요. 첫음 만나서 볼링치면서 많이 친해진 것 같은데요. 다음주에도 나오고 그럴 것 같습니다.


조완호 직업


조금만 더 하면 이제 열애 뉴스가 올라올 것 같습니다. 괜찮아보여요~ 제가 보기에도 부럽지만 너무 잘 어울립니다..ㅠㅠ



키썸 오빠 나이는 인터넷 뉴스를 보니, 27살이라고 합니다. 어리네요..ㅋ 저랑 비교하면 말이죠..ㅠㅠ


오늘은 키썸 오빠 직업 나이 조완호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그리고 프로그램 이야기 좀 했습니다. 이런 소개팅 프로그램 좋은 것 같습니다. 뭔가 오글 거리기도 하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 것 같아요.



저도 나이들었지만, 어디서 소개팅 좀 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 기회가 이제는 안 오네요. 젊을때 많이 할껄.. 이제 너무 늙었다구..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