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임현주, 아나운서가 아니야? 

코수술 성형 필러 각종 루머 분석해봤다!!




이번에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연예인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일단, 하트시그널 임현주 다들 아시죠?


완전 이뻐서 인기가 상승중이죠. 뭔가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은근 섹시하기도 하고 말이죠.


 


잘 모르는 분들이 임현주 아나운서와 착각을 하기도 하고..


그래서 더욱 인기가 올라가는 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한번 뭔가 알아보고 싶고 사진도 많이 보고 싶고 그렇죠?




일단, 오늘 알아볼 내용은 임현주 성형 수술에 관한 내용입니다.


인터넷 보다가 봤는데.. 좀 말도 안되는 의혹을 받고 있더라구요.


바로, 임현주 코수술에 관한 루머입니다..



이건 일단, 루머라고 먼저 말씀드리고 왜 그런지 살펴보기로 하죠.


아래에서 이야기하겠지만, 과거 모습을 보면 딱 답이 나오죠..


오늘 내용 상당히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저는 이런.. 쪽을 상당히 좋아합니다..ㅎ)




하트시그널 임현주로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시는데..


일단, 하트시그널2는 이미 종영이 되서 사람들이 재방송과 다시보기로 보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미10에 나오는 모습이 또 화제가 되고 있어요.



웨딩드레스 모습이 너무 이뻐서 다들 돌아버릴려고 하더군요..ㄷㄷㄷ;


저도 보고 깜놀했잖아요.. 눈이 땡글해지는 느낌을 .. 티비보면서 오랜만에 느껴보네요.


그리고 동명이인 임현주 아나운서와는 이쁜 것만 같은 것 같아요.




이미지는 전혀 달라서 그냥 이름이 같아서 이렇게 같이 거론 되는 것 같습니다.


서울대학교 출신.. 크.. 아나운서들은 역시 다른 것 같습니다.



스펙좋고, 엄친딸이더라구요. 완전 부럽지만, 뭔가 현실적인 느낌이 아닙니다.


저의 주변에 저런 인간은 없습니다. 다들 뭔가 하나 빠졌죠..;


또, 살펴보니, 임현주 성형 수술을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아는데 자연미인입니다.




그리고 웃는 모습이 정말 최고로 아름답죠. 이건 부정을 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특별한 매력이 느껴지는데요.




이쁜 여자들은 많지만, 미소가 아름다운 여자는 별로 없잖아요.


웃는 거 완전 호감.. 저는 극호입니다+_+



사실 찾아보니, 임현주 코수술에 대한 루머가 나오는 이유가 너무 코가 이뻐서더라구요.




코성형한 것 같이 이뻐서 이런 루머가 생긴 것 같습니다.


필러니, 뭐니.. 양악이니 말들이 많이 나오는데 다 근거가 없는 이야깁니다.




과거 사진들을 보면, 정말 예전부터 이뻤더라구요.


사진 중에 단발에 블랙헤어 사진이 있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저정도가 되야 거리에서 케스팅 되고 그러겠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얼굴만 이쁘다고 연예인 하는 것은 아니지만, 여기에 살인 미소가 있으니..ㅋ


무기 하나는 제대로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인터넷에서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를 통해서 입수한 사진 좀 오늘은 뿌리겠습니다.


아.. 이쁜 여자사람 사진은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그리고 이쁜 사진이라고 해도 이상한 느낌보다는 자연스런 느낌의 사진이 많네요.


참 내츄럴하게 이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네추럴인가..; 모르겠다..;)




또 재미난 이야기 만들어서 오겠습니다. 요즘 연예인들이 다 바뀌어서..


이거 물갈이라고 해야하나..? 참 새로운 배우 스타들이 많아서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