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홍대 축제 라인업 공개!


2019 홍대 축제 라인업



요즘 가장 핫한 것이 바로 2019년 홍대 축제 라인업입니다.


이번달이 5월이기도 하구요. 가정을 위한달이기도 하죠.

그래서 그런지 대학교 축제가 거의 이번달에 몰려있습니다.


이제는 시험도 끝났고 1학기 시험도 끝났으니 놀아야죠?


2019 홍대 축제



날씨도 그닥 덥지도 않고 놀기 좋고 축제를 하기에 너무나 좋지요.


그리고 대학 축제이는 많은 인기 가수가 와서 공연을 합니다.


 

아무튼 2019 홍익대 축제 라인업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매년 화제가 되고 있는 홍대 축제는 올해 5월 15일로 시작됩니다.


그럼 날짜별로 오는 분들 알아보죠.


2019 홍대




알아보자~ 찾아보자~ 2019 홍대 축제 라인업!


5월 15일 빈지노가 옵니다..



아시겠지만, 지금 군기가 바짝 들어있는 빈지노죠?


이번에 볼 수 있다니 완전 기쁘네요.


그리고, 여자아이돌 그룹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레드벨벳이 옵니다..ㅠㅠ


완전.. 팬들때문에 난리가 날듯하네요.


그리고 5월 16일에는 십센치가 옵니다..



아메리카노~~ 이거로 완전 유명하기도 하죠.




그리고 완전 핫한 잔나비가 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이 최정훈이구요.




그리고 멤버들 유영현 김도형 윤결 장경준 모두 인기가 많습니다.


92년생의 열기를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싸이가 옵니다. 축제하면 싸이죠?


그리고 5월 17일 윤하 다듀 이정도 라인업이네요.




꼭 기간내에 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한번 2019 홍대 축제 라인업을 알아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특급 가수들이 때로 나오네요.


완전 기대 만빵입니다.. 계속 공연은 이어지니까요.





날짜 맞춰서 갈 수 있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사진 좀 쭉욱 올려보겠습니다.


다 이번에 오는 분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