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조영 재방송 다시보기 134회 방법


대조영 재방송



좋아하는 드라마 한 두개 쯤은 모두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10년도 전 드라마지만, 좋아하는 대조영 재방송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가끔 케이블방송을 통해서 보긴 봤는데.. 대조영 다시보기 1회부터 대조영134회 마지막회까지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볼 수 있는 방법을 두가지 찾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조영 다시보기



예전부터 관심있게 보던 드라마라서 끝까지 정주행을 한번 다시 하고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컴퓨터로 보던지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대조영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한데요.



가장 확실한 방법은 kbs무료어플 my k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걸 스마트폰에 설치후 어플 그러니까 앱을 이용해 대조영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조영134회 마지막회까지 한번에 무료로 정주행을 할 수 있다니.


대조영134회



세상이 많이 좋아진 것을 느낍니다.



예전엔 이런거 볼려면 다 유료로 봐야했는데.. KBS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다니..


그리고 무료로 계속 시청을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단점이 있더라구요.




다운로드를 하거나 이럴 수가 없고, 15초짜리 광고를 봐야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이것만 이해한다면 정상적인 방법으로 토렌트라던지.. 


기타 구글에서 나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을 안해도 정식으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저도 대조영 재방송 다시보기 할려고 좀 많이 찾아봤는데.. KBS 재방송 서비스가 짱인 것 같더라구요.


나머지는 대부분 부정적인 방법으로 보는 것 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대조영 다시보기를 하면서 느낀 것인데.. 무려 134부작이라는 대작이라는 점.


1년 3개월을 방영을 했는데.. 시청률이 무려 36.8프로를 찍었다는 점이.. 대단하더군요.




당시 얼마나 인기가 많았던 건지.. 상상도 잘 안가는 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은 끝까지 다 정주행을 하지는 못 했습니다.




아무래도 몇달 봐야할 것 같은데요.


저는 주말에만 시간이 남아서 드라마 다시보기를 주말에만 하거든요.




하루에 많이 봐야 8개 정도 볼 것 같은데.. 언제다보나?.. 이런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봄은 이거 보다가 다 지나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2019년 올봄은 kbs드라마 다시보기 하면서... 지나갈 것 같네요.




mbc드라마 다시보기도 한번 찾아봐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잼나는 것들도 많으니까.. 광고 15초가 문제가 안된다면, 한번 찾아보세요.




그럼 즐거운 감상되시길 바랍니다. 


요즘 재미난 영화 음악도 별로 없어서.. 한동안 집중할 것 같네요.




스마트폰게임에 빠져있었는데.. 이것도 중독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뭔가 좀 건전한 취미생활을 해야하는데.. 웬만한 취미는 다 돈이 많이 들어가서 힘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