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이 매니저 임송 퇴사 이유 하차 악플 사표 김송 인스타 박성광?


송이 매니저 퇴사이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활약하던 분인데.. 하차? 퇴사를 했더군요.


오늘은 송이 매니저 퇴사이유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제 주변에서도 이걸로 난리났어요..;


임송 매니저 퇴사이유는 무엇인지 다들 궁금해하던데..


찾아보니, 나오긴 하더라구요^^..


임송 매니저 퇴사이유


제가 찾아본 결과 임송 하차 이유는 주변의 과도한 관심때문입니다.


온라인에 나오는 이야기를 종합해서 보면,


 

지금 송이매니저 사표를 던진 이유는 일반인인데..


지금 거의 연예인급이잖아요? 


임송 퇴사 이유


그래서 주변의 시선이 굉장히 부담스러웠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박성광 매니저 퇴사이유는 무엇이냐?


그럼 ~ 느그들이 관심을 너무 가져서~~ 라고 해주세요..ㅋ


그리고 이건 찾아보다가 알게 된 것인데.. 송이 매니저 악플이..ㅠㅠ


임송 매니저 악플


사회초년생인데.. 이런 임송 매니저 악플 받고 나면 가슴에 상처됩니다.


아직 내성이 있는 나이도 아니고 일거수 일투족에 관심을 받고,



그리고 악플도 받고... 부담이 없었다고 생각하면 말이 안됩니다.


이걸로 김송 매니저가 속편해졌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임송 매니저 하차이유



사람들이 연예인도 아닌데 임송 매니저 인스타까지 찾아가서 난리를 치나봅니다..


제가 김송 인스타를 보니, 연예은으로 곧 대뷔를 한다는 둥..


말 같잖은 소리들을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임송 하차 이유



물론 이것도 하나의 선택일 것 같은데요.


이런 말을 굳이 송이 매니저 인스타까지 가서 달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송이매니저 사표



이런 말을 한다는 것 자체가 좀 질투를 해서 그런 것 같거든요?


이떻게 보면, 송이퇴사이유가 바로 이런 관심 때문인데 말이지요.


그리고 일부에서의 의견이지만, 조금 재미난 의견도 있어서 ..


박성광 매니저 퇴사이유



제가 찾아보니, 임송 퇴사 이유는 월급이 짜서 ??? 이런 말도 있습니다.


저도 생각을 해보니 방송도 나오고 그랬는데.. 과연???..


송이 매니저 악플



출연료가 따로 나왔을까요? 박성광 몸값은 많이 올랐을 것 같지만..


별로 차이는 없을 것 같거든요..


김송 매니저



일은 훨씬 10배이상 많아졌을 것 같고.. 연예인 대뷔도..


생각해보면 좀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은?


개인적은 생각은 그래요. 임송 매니저 하차이유는 어쩌면..


임송 매니저 인스타



이런 대중들의 관심은 아닐까 합니다.


저도 열정을 보는 재미로 시청을 하고 있었는데..


김송 인스타



앞으로 다시 티비에 나오건 어쨌건.. 저는 계속 응원할 것 같습니다.


티비에 출연하면 좋은 점도 많겠지만, 스트레스도 엄청 받을 것 같고 말이죠.


송이 매니저 인스타



많은 분들이 아쉬워 하는 만큼 나중에 좀 쉬었다가 나오면,


꼭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면 봏을 것 같습니다..


송이퇴사이유



그런데 정말 티비에 출연을 다시 할런지..?


이건 정말 미지수 같네요..




사람들의 관심이 독이 되다니... 처음에는 응원 하는 분들이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나중에 욕하는 악플이 많아져서..


저도 뭔 일이 생기긴 하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글이 좀 길어졌네요.


글을 쓰다보면 가끔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아지는 경우가 있는데..


대부분 감정이입을 해서 그런 것 같아요..;




암튼 행복하고 어디 해외여행이라도 다녀왔으면 좋을 것 같네요.


앞으로 인생의 2막이 다시 시작될테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