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현정 기자 프로필 나이 학력 남편 고향 KBS 알고보니~

송현정 기자 프로필

많은 분들이 이번 대담을 통해서 짜증이 나기도 하고

시원한 기분을 느끼기도 했을 것 같습니다.

저도 KBS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서 시청을 했습니다.

집에서 뒤늦게 저처럼 보는  분들도 아이피티비나..

이런걸로..많을 것 같은데요..

송현정 기자 나이

아무튼 그래서 송현정 기자 프로필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부는 비난할려고 일부는 속이 시원해서겠죠?..

몇가지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정리해서 말씀드리죠.

일단, 송현정 기자 나이는 50대로 나옵니다.

송현정기자 학력

가족사항은 미공개 상태입니다..^^

송현정기자 남편을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많던데..



찾아보니 나오긴 나오네요.

남편 분도 대단한 분이신데.. 삼성그룹 비서실 상무을 맞고 있습니다.

송현정 프로필을 좀 더 알아보면,1998년 KBS공채 25기 기자로 입사했습니다.

송현정기자 남편

그리고 현재는 정치부 정치전문으로 기자 일을 하고 있네요.

KBS 송현정 기자 프로필을 찾던 분들이 많이 와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역적인 부분은 안 다루려고 했는데..

찾아보니, 송현정 기자 고향에 대해서는 다행히 아무것도 안나오네요.


이걸 지역싸움으로 가져가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지역은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보거든요..;


제가 찾아본 결과 KBS 송현정 기자 학력은 알수 없었지만,

아이돌 그룹 인피니티 그룹의 성규의 사촌누나라고 하더라구요.

송현정 기자 고향

김성규 인피니티 멤버가 유명하긴 한데..

대통령과의 독대가 많이 어려운 자리였을 거라고 생각하고

일단 질문이나 이런 부분은 대부분 정리를 해서 물어보는 거기에..


사전에 어느정도 협의는 되어있지 않았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재미있는 내용이 있는데.. 2003년 노무현 정부 출범 직후 청와대를 출입하면서

문재인 당시 민정수석을 취재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KBS 송현정 기자 프로필


문재인 대통령과는 처음만남은 아니라는 거지요.

유시민도 이번 대담을 보곤 한마디 했더라구요.

중립적인 입장에서 인터뷰를 했어야 한다는 의견을 말하기도 했는데요.

저는 일단 재미있게 보기는 했습니다.

각 입장이 다른거고 크게 문제가 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모르겠습니다.

태도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들이 많은 것을 보면.. 좀 심했나?..

이런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저도 독재자 부분... 이건 좀 아니라고 생각을 하구요.

그리고 말끊기도 좀 아니라고 생각은 하는데..

이렇게 2가지 정도만 빼면.. 뭐 나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KBS 송현정 기자 학력

누가했어도 욕 먹는 것이 당연한 프로그램이어서..

잘한것은 잘 했다고 하고 못한 것은 못했다고 하면 되는 것 같아요.

송현정 프로필

그래도 이번 방송으로 이름은 잘~ 알리게 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제가 인터뷰 한 것은 아니니까.. 욕하진 말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