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맛 이형철 신주리 하차 결혼? 국적 성형 나이 직업 정리


요즘 이야기가 나오는 이형철 신주리 하차설 아시나요? 저도 이번에 알게되었는데요.


둘 다 해외출장이라서 쉰다곤 하는데.. 하차로 봐야한다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이걸로 이형철 신주리 결혼을 하는 것은 아니냐는 의견도 좀 들리고 있는데요.


연애의맛 이형철 하차에 대한 다른의견운 바로 이재황이 등장하면서 분량을 나누기 위해서라는 말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좀 더 지켜봐야겠는데요.

정말로 이형철 신주리 하차라면, 기쁘기도 하면서 (결혼일까요?) 조금 아쉬운 느낌도 드네요.


그래도 정말로 잘 풀려서 이형철 신주리 결혼을 하는 거라면 이건 응원을 해줘야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단, 박나래가 이형철 신주리 하차가 아닌 사이반 출장 미국 출장식으로 전했으니..


이 말을 믿고 좀 기다려봐야할 것 같습니다.



설마 헤어지거나 이것도 있을 수는 있는 일 같기는 한데.. 아니길 빕니다.


그리고 생김새 때문일까요? 이형철 국적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찾아본 봐로는 이형철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저는 당연히 한국인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이국적인 외모때문에 이런 오해도 생기나 봅니다.

학력을 보면 뉴욕 시립대학교를 나왔는데 이것과 연관되서 미국인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었나봐요.


그리고 뒤로 들리는 소문을 보면, 신주리 성형이라는 말도 나오는 걸로 봐서는..


너무 이뻐서 이야기를 하는 것 같기도 하네요.



이 부분에 있어서는 어떤 것도 밝혀진 부분은 없습니다.


연애의맛신주리 직업이 요리 연구가인데.. 실력도 대단하고 예전에 동방신기 창민의 선생님이기도 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유명인인가봐요.



이형철 신주리 직업이 마음에 들것같아요. 맨날 맛있는 음식도 해줄 것 같고 말이죠.


저는 두 사람이 하차가 아니고 결혼해서 끝이나길 바라고 있습니다.




은근 두 사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출장이 아니라 두분이 여행을 가신 거면 대박 반전일 것 같다는 상상도 해봤습니다.


그럼 이형철 신주리 하차가 아닌 결혼각 나오는 건데요.



이렇게 풀리면 상당히 재미질 것 같지 않나요?


요즘 암튼 연애의맛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다음주에는 다시 돌아오시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둘이 친해졌으면, 바로 티가 나던데.. 다른 커플 보면 어쩔려나요?..


연애의맛 이형철 신주리 결혼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한번 써봤습니다.


응원중인 커플이라서.. 너무 보고 싶네요.. 이렇게 끝나는 건 아니겠죠? 설마????..



아니길 바랍니다.. 꼭 돌아오셔서 다시 알콩달콩한 모습 보여주시길 바래요~


새커플이 계속 다시 나오면서 뭔가 불안불안한 느낌이 오긴 오네요.. 아니길 제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