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중천 자살 누구 중천산업개발 건설회사 고향 나이 아내 학력 프로필


윤중천 자살



한동안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갑자기 조용~~

오늘은 윤중천 자살이라는 게 나와있길래 좀 찾아봤는데..


별장동영상 관련 이야기더라구요..


중천산업개발


20대 여성이 자살한 사건 과거에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관련 기사를 좀 찾아보니 이게 벌써 2013년에도 나오기도 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전 중천산업개발 회장을 하기도 했었고.. 대단한 분이 셨네요.


인생은 이래서 모르는 것 같습니다.


윤중천 누구


잘 나가다가도 한번 삐끗하면 그냥 와르르르... 무너지기도 하는 것이 인생.



아무튼 윤중천 누구인지 찾는 분들이 많을 껀데.. 대단한 분 같아요..;


잘났다기 보다는 그냥.. 파란만장하게 인생을 살았다?..


이런 느낌이 강한 분 같습니다.


윤중천 건설회사


찾아보니, 뉴스에서도 많이 다뤄서 그런지 이런 저런 자료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윤중천 건설회사 공동사장이었다는 이야기도 있고 말이죠.


JTBC 뉴스에서는 김학의 차관에게 뇌물을 준 시점으로 파악되는 시기.


2005년 부터 12년과 겹쳐 있다고 하더라구요..


윤중천 고향



5억이상을 개인 용도로 사용했다는 의혹도 있고.. 암튼 말이 많네요.


제가 보기엔 5억은 그들의 세상에서는 그닥 큰 돈도 아닌 것 같습니다만,


저야 물론 5억만 있으면, 당장 이렇게 글쓰는 거 관두고 그냥..


윤중천 나이



놀면서 게임이나 줄기차게 할 것 같기도 합니다만,


이런 생각을 한다는 것 자체가 글러먹었네요..; 암튼~~~


윤중천 아내



윤중천 고향이 청주인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습니다.


고향에 관해서는 찾아도 잘 안나오네요..


윤중천 학력



그리고 윤중천 나이는 거의 60을 바라보는 정도로 나오고 있습니다.


2013년에 52세였다고 하니까.. 지금 58세 정도로 보이지만,


정확한 나이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윤중천 프로필



사진을 보면 잘 먹고 잘 살아서 그런지.. 젊어보여요.


잘 생긴 건 모르겠고.. 그냥 나이에 비해서 젊구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성격도 나온 기사가 있더라구요.




해병대 출신에 화끈한 성격이라고 전에 뉴스에서 보도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건 잘 모르겠네요.. 이런 성격을 말하는 기준이 뭔지 궁금하네요.




아마 지금 윤중천 아내는 속이 썩어서 무너지는 기분일 것 같네요.


이것 저것 자료를 좀 찾아보면서 글을 쓰는데요.




김학의 씨에 대해서는 많이 나오는데.. 자료됴 많구요.


정말로 윤중천 학력 등등.. 이런 프로필 사항은 인터넷에서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구글에서 검색을 해도 잘 안나오는 것 보면, 

정말 돌아다니는 자료가 없나봅니다.




언론에 보도된 윤중천 프로필 같은 자료가 없어서 인 것 같습니다.


저 말고 다른 블로그 들도 아마 별로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내용이 없을 것 같아요.




암튼.. 또 나중에 그동안 있었던 사항이 있으면 정리해보겠습니다.


지금은 찾아봐도 그닥.. 안 나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