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청아 전참시 매니저 논란 나이 아름다운 세상 이기우 결혼 결별!


이청아 전참시 논란


이런저런 논란거리를 찾아보다가 오늘 발견한 것이.. 바로!

아시다시피 화제의 이청아 전참시 논란입니다. 


이런 저런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데요.


또 다른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 이청아 갑질 논란도 있지요.


이청아 갑질


그런데 쿨하게 받아드려야할 일이 것 같다고 말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그냥 서로 잘 하자~ 하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웃긴 일이긴 한데요. 이걸 왜.. 사람들이 나서서 뭐라고 하는지..


암튼, 이청아 매니저 논란을 보면 자발적으로 한 행동들이 참 많습니다.


이청아 매니저 논란


룸밀러 눈 안 마주치게 맞추기 등등.. 


이건 배려~~ 라고 해야하는 것 같거든요.



찾아보니 주로 탑 연예인들 매지저를 했었다고 하더라구요?


사수가 김혜수 ㅁ매니저도 했었다고 하고.. 편하게~


신경 안 쓰게 관리를 하는 아니 해주는 그런 분 같았습니다.


이기우 이청아 결별



그런데 너무 챙기는 모습이 티비에 나오면서 문제가 된 거죠.


뭐 이게 논란 거리가 되는 것 자체가 이해가 안 가기는 합니다.



요건 뭐 본인들이 괜찮다고 하니 외부인들이 왈가불가 하는 것도 우스운 것 같아요.


이건 그럼 넘어가고요~ 이청아 매니저 나이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던데..


일반인이라서 찾아도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청아 매니저 나이



요건 요정도로.. 정말 정리를 하기로 하구요.


그리고 이기우 이청아 결별 루머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둘은 6년 7년인가요? 긴 시간을 연애를 하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세상 이청아



장수커플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루머와 달리 두 사람은 잘 만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청아 성형



장수커플 중에서는 보기드물게 오래오래 잘 사귀는 것 같습니다.


둘이 다 연예인인데.. 이렇게 오래 사귀다니 이런 것도 보기 드물기는 하네요.


이러다가 이기우 이청아 결혼까지 가는 것은 아닌가?..


이기우 이청아 결혼



이런 상상도 조금 해봤습니다. 8년은 안 넘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ㅎ


8년이 장수커플 한계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아름다운 세상 이청아 연기변신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도 대박이 날 것 같아서 보기 좋네요.




이쁘게 연애도 하고 잘 사귀고 대박도 나고 완전 부럽습니다.


방부제라는 별명이 있듯이 이청아 성형 루머도 돌고 그랬는데요.




17년을 연기를 해오면서 변함 없는 미모를 유지해서 


질투하는 분들이 많아서 이런 소문도 나는 것 같습니다.


이쁘기만 하고 저는 성형수술한 것 전혀~ 모르겠습니다.




과거 사진이야.. 스타일만 조금 바뀌어도 차이가 나는 것이 사진이고요.


또 살짝.. 화장법만 바꿔도 몰라보게 달라지긴 하니까요.




주변에서 봐도 그렇고 말이죠.


일반인들 보다는 연예인이니니까 전문샾도 다니고 .. 돈도 많이 들어가는 만큼.




나이에 비해서 이쁜 게 당연하다는 생각도 들어요.


아무튼 별게 다 요즘은 논란이 되는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