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지효 정준형 제니 걸그룹 성형 카톡 정리


트와이스 지효 정준형


좀 웃기는 이야기인데.. 혼란스러운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찾아보니, 트와이스 지효 정준형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이게 뭔가 한참 찾다가 보니 정보는 없고 그래서 보니~


정준형 지효


이건 사람들이 잘 모르니까 검색을 하다가 나온 것 같아요.


 

이름을 틀려서 정준형 지효로 검색하는 분들이 계시나봅니다.


정식은 정준영이죠..ㅎ 그래서 좀 헛깔리기도 하죠.


트와이스 정준형


워낙 화제였던 내용이기도 하고요. 



저도 근 한달을 이뉴스만 본 것 같습니다.


승리에 버닝썬에 정말 한동안 시끄럽기도 했잖아요?


정준형 제니


제니 지효는 솔직히 이번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거든요.



거의 100% 루머로 보시면 됩니다. 이렇다보니,


트와이스 정준형과 아마 지금 사이가 가장 안 좋은 그런 연예인이아닐까 합니다.


제니 정준형


이건 어디까지나 그냥 저의 생각이지만요..^^;


자세하게 정리한 내용은 제가 몇개 쓰긴 했는데..


아래에서 링크로 알려드리는 걸로 하겠습니다.


정준형 걸그룹


그런데 아직도 정준형 제니로 찾는 분들도 많구요.


저희 집에서도 그거 누구냐~ 버닝썬 어쩌구 이러면서 아직도 밥 먹다가


정준형 성형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지드래곤은 아는데 어른들은 승리는 잘 모르시더라구요.


또 이쪽 이야기를 잘 모르는 분들은 정준형 걸그룹으로 검색하기도 하네요.


정말, 정준형 성형이니~ 정준형 카톡이니~ 말들 많은데요.


정준형 카톡


자세한 내용은 전에 제가 썼던 글이 있어서 거기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지효 최여진 정준영 머리채 사진 에휴


정준영 논란 변정하 루머 원호 여자친구 버닝썬 양양 애나 얼굴 동영상


그래서 그것은 링크 처리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아무런 사이도 아닌 제니 정준형 이야기라던지.. 진짜.. 어떤 일이 있었는지



이런 것이 궁금하시면 한번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구요.


제 글을 한번 읽어보셔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쓰긴했지만, 정말 감정적으로 쓴 내용도 많아서 보기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그냥 패스해주시면 되구요.


블로그는 원래 그냥 자기생각..자기가 쓰고 싶은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개인적인 공간이면서도 오픈되어있으니, 댓글도 달리고,


이런 댓글들에 조금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댓글을 남기실때는 그냥 마음에 안든다고 욕을 하기보다는 응원을 조금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 오셔서 만족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아닌 분들도 계시겠죠?..



아무튼 찾아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글 쓰다보면, 주절이 주절이 많이 떠들게 되는데요.



저는 평소에 말도 좀 많은 편이기도 하고 조금 오해가 있지 않을까?


이런 생각에서 말이 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글을 쓰면서 정리를 하거나 아니면, 


그냥 하고 싶은 정리 안된 소리도 저는 좀..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제가 좋아하는 가수들이 이번 사건으로 많이 상처도 받고,


저도 좀 실망하기도 하고.. 그냥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네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