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자 남자친구 본명 고향 성형 남친 진원 결혼 소속사?


홍자 남자친구


제가 요즘 빠졌있는 여자가 있습니다. 

누군지는 아시겠죠?ㅋ


그런데.. 이런 저런 과거가 너무 궁금하더군요..


홍자 본명


그래서! 오늘은 빠져있는 여자~ 


홍자 남자친구부터 이것 저것 좀 알아볼려고 합니다..^^



미스트롯을 보면서 정말 트로트노래에 이렇게 감동 받기도 처음입니다..ㅠㅠ


재방송에 다시보기까지.. 정말 100번은 들은 것 같은데요.


일단 홍자 본명을 알아보니 박지민입니다.


미스트롯 홍자 고향


과거에도 가수로 활동은 했고 앨범도 하나 냈더라구요.


 

그렇지만, 뜨지는 못 했고 이번에 미스트롯으로 대박을 냈죠!


163에 43키로! 완전 날씬? 아니 마른 몸매의 소유자구요.


홍자 성형


가창력은 대한민국 끝판왕이며, 감성보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미스트롯 홍자 고향은 울산이라서 울산 분들이 엄청나게 응원하더라구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임수정을 닮았다고 하는데.. 아닌 것 같은데..


글쎄요? 그래서 홍자 성형 한 것 아니냐? 성형전 사진을 찾아보자~


홍자 남친



이런 분들 계시겠지만, 아쉽게도~~? 성형은 안 한 걸로 보입니다..^^;;


자연미인으로 살짝 동안이라서.. 너무 귀엽네요. 아기얼굴 같은 느낌이죠?


그리고 하나 더 아쉬운 점.. 이건 진짜로 아쉬운 점인데요.


진원 홍자



홍자 남친이 있더라구요..ㅠㅠ 여기저기서 한탄을 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남자팬들이 좀 실망하지 않을까 하는데요.


홍자 결혼



남자친구인 진원 홍자는 이미 4년을 사귀도 있고 알사람은 다 안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검색해서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남친이라고 했듯이 아직 홍자 결혼은 안한 걸로 나옵니다.




휴~ 좀 안심이되지 않나요?.. 남자팬들이 많은 것 같은데..


아직 이렇게 솔로라서..?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홍자 몸매가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 이쁜 것 보다는 마른 거라고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원피스 핏도 그렇고 이쁜 것 같아요.


이제는 홍자 소속사에서 완전 전폭적으로 지지를 해줄 것으로 보이네요.


스타~ 스타가 되어부렀습니다..ㅋㅋ




방송에서 진정을 받은 진정한 트로트의 여신이 아닌가 하는데요.


미모는 개인적으로 탑3 안에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트롯시장도 이제는 세대교체가 되는 것은 아닌가 합니다.




이런 오디션 프로그램 정말 개인적으로 너무 반갑습니다.


저는 트로트노래 듣기는 많이 안 하지만, 이제는 저도 바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여담이지만, 나이에 대해서 여러 말들이 있습니다.


86년생 송가인이 언니~ 라고 하는 것을 보니..


홍자 몸매



나이는 좀 잘못나와 있는 걸로 보입니다.


예전에는 한살이라도 어린 것이 좋았으니, 좀 줄여놓은 것 같습니다.


홍자 소속사



이제는 둘 다 탑스타가 되었으니 앞으로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습니다.


저는 송가인도 좋아하는데요. 이 글 올리고 바로 올리겠습니다.


재미난 정보를 좀 찾아서 올려볼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