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j 플로지 루피 여자친구 여친일까?

본명과 메킷레인 손모양 일베의 말도 안되는 연관성~




정말 요즘 인터넷 보면 짜증나는 게 메킷레인 손모양 루머입니다.


일베 손모양이라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거 루머인거 아시죠?


즉 사실이 아니라는 거죠!



이건 이렇다고 치고, 루피 여친이 누구냐!


dj 플로지 루피 여자친구라는 이야기가 지배적입니다.


진짜, dj 플로지가..? 맞을까? 이것 좀 자세히 알아보기로 하죠.


그것 말고도 나이라던지? 궁금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죠?




(정말 메킷레인 손모양.. 일베 손모양.. 이런건 궁금하지도 않고..)


오늘 이런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해요.


루피 본명이라던지? 이런 부분을 말하는 겁니다.




쇼미때문에 저는 알게 된 경우라서 오랜 팬분들은 다 아는 정보겠지만,


쇼미더머니777때문에 저와 같이 팬이 된 분들도 분명히 많을테니까.


그런 분들은 좋은 정보라고 생각하실 것 같네요.




음음~ 루피 여친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분명히 있겠죠?


저도 찾아보다가 깜놀한건데.. dj 플로지 다들 아시죠?


미녀 디제이입니다. 완전 씬에서 핫 하기도 하죠~



그런데 루피 여자친구가 dj 플로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직접 말했다고 하는 글도 있는데.. 저는 확인을 못 해서 잘 모르겠구요.


dj 플로지가 공연마다 함께하기 때문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제가 생각을 해도 말이죠. 메킷레인 공연에 자주 출몰하는 dj 플로지라니..


누군가의 여친? 여자친구일 가능성이 많기는 합니다.


혹시!!나플라 여자친구? 여친? 이건 아닌 것 같죠?ㅎ



본인이 나와서 증명을 해준다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


공연에서 말했다는 말도 있고 하지만, 아직은 정식으로 공표를 한 것은..


그건 그렇고 dj 플로지 미인입니다! 거기다가 간지나는 디제이!




이건 그렇고, 루피 본명을 알아보기로 할까요?


본명은 이진용이구요. 로스엔젤레스에서 활동하던 과거도 있고,


지금 영어명과 관련은 찾아보니 없는 것 같더라구요.


(과연.. 여친일까?..)


저는 Gear2를 최고로 치는데.. 정말 좋은 곡들이 많습니다.


쇼미더머니777에서 우승을 하면 좋겠지만, 우승은 어려워 보이죠?


메킷레인 손모양이 무슨 말도 안되고, 일베 손모양이니 이런 소리가 돌지를 않나..




지금보면 인기가 많이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ㅋ


말도 안되는 이야기가 돌때는 인기상승 중인 경우가 아주 많거든요.


이번 쇼미더머니777에서 활약하는 나플라도 그렇고 오웬도 그렇고..




정말 실력이 좋은 래퍼들이 한국에서 성공을 할려고 열심히 하는 모습 좋네요.


슈퍼비도 우승후보 중에 한명인데.. 과연 결과는 어떻게 나올지..^^ 




일년에 한번만 하는 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기다리는 재미가 솔솔해서 좋네요.


앞으로 루피 여친이 플로지인지.. 이것만 알면.. 확실해지면 좋을 듯 합니다.


여지 팬도 상당한 것 같은데.. 만약 여친이 있다면 이게 영향을 줄까요?




나플라는 정말 없는 것 같기도 하던데 말이죠.


아무튼 루피 여자친구는 아직 정식으로 공개된 것은 아니니까요.


실망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결혼 한 것도 아니고.. 아직은 젊은데 신경 안 써도 될 듯.


그래도 신경이 쓰이기는 좀 하는 것 같네요.




아.. 이런 정보는 정말 다들 뮤지션이면 공개를 안 하니까..


더 궁금하고 미칠 것 같은 것 같습니다..흠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