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트레블러 재방송 시간 편성표


jtbc 트레블러 편성표


류준열 팬이라면 놓치면 안 되는 방송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종방한 jtbc 트레블러 편성표 부터 몇가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뒤늦게 소식을 접해서 이제 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jtbc 트레블러 재방송 정보 알려드릴께요.


jtbc 트레블러 재방송


보시면 아시겠지만, jtbc 트레블러 방송시간은 대부분 오전에 편성이 되어있습니다.


 

짜증이 나지만, 늦게 방영하는 화요일 저녁이 최선인 것 같습니다.


저처럼 이렇게 jtbc 트레블러 재방송시간을 맞춰서 보는 방법도 있고,


유료로 방송을 보는 방법도 존재는 하죠~


jtbc 트레블러 방송시간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시간 맞추지 말고 그냥 보세요..;



이거 이렇게 보는 것도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총 10부작으로 방송을 했었구요.


jtbc 트레블러 재방송시간


찾아보니, 기간이 2019.2.21~4.25 이었습니다.



류준열이 라이카 카메라 들고 다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쿠바 여행도 부럽기도 하구요.


저도 여유가 좀 생기면 쿠바는 한번쯤 여행하고 싶은 나라네요.


트래블러 재방송


대리만족이라도 해야겠습니다..ㅋ


아무튼 jtbc 트레블러 편성표 찹고하셔서 보고 싶은 날?




보셔도 되구요. 방송시간이 좀 안 맞는 분들은 유료로 시청하셔도 되고 방법은 많겠죠~


재방송 다시보기 서비스 같은 것도 만원이면 대부분 볼 수 있으니..


생각해보면 그다지~ 비싸진 않은 것 같아요~




저는 주로 다운로드 받아서 jtbc 트레블러 재방송 같은 것은 스마트폰에 넣어서


다니기도 하구요. 그래서 애플 보다는 삼성 갤럭시 기종을 선호하고..


전에 아이폰에 동영상 넣을 려고 하니 너무 힘들더라구요..ㅜㅜ




암튼, jtbc 트레블러 방송시간 찾는 분들은 제가 올려놓은 편성표 보셔도 되구요.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 곳도 찾아보면 나오긴 할 것 같습니다.


이상 여기까지는 jtbc 트레블러 재방송시간을 알려드리는 정보였구요.


아래부터는 뭐라고 할까? 어떤 방송인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스토리를 좀 정리해보겠습니다. 어떤 방송인지도 알아보구요.


스타 두명이 그냥 베낭 하나 메고 여행을 가는 스토리입니다.


여행사나 이런 곳을 노린 이런 영상이 요즘 많이 올라오기도 하죠..^^




근데 이번 주인공은  류준열 이제훈이라는 겁니다~~! 빠밤!


얼마전에 저는 미공개 영상부터 시청을 시작을 했습니다..ㅋ




뭐지? 이런게 언제 했지? 하다가 지금 보고 이렇게 글까지 쓰고 있습니다.


저처럼 이런 거 찾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듯..




저도 시간이 생기면 언제나 이런 여행을 떠나는 다큐 느낌의 예능?


신감각 프로그램을 아주 많이 봅니다...




보고 또 보고.. 제가 여행을 간 것 처럼 느낄만큼 실컨 보는...


생각해보니 좀 불쌍하기도 하네요..; 암튼 그냥 보는 겁니다!!

댓글